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먼데이프로젝트’, 7월 1일(월) 시즌2 Start!피곤한 월요일? ‘먼데이프로젝트’가 기다려지는 월요일!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길게만 느껴지는 월요일, 악명 높은 ‘월요병’을 퇴치할 수 있는 공연 ‘먼데이프로젝트’가 시즌2로 돌아왔다.

2014년 6월 홍대에서 시작해 밴드혁오, 카더가든, 호란, 윤딴딴, 빌리어코스티, 잔나비, 오왠 등 실력 있는 뮤지션들이 함께한 먼데이프로젝트가 오는 7월 1일 월요일 시즌2로 돌아온다.

‘Music Everyday’라는 슬로건 아래 평일 공연 활성화를 위해 시작된 먼데이프로젝트는 국내 인디 음악계의 대표적인 브랜드 공연으로 홍대 뮤직피플을 위한 가장 트랜디한 공연으로 유명하다.

지난 5월, 먼데이프로젝트 시즌2를 알리는 게시물이 SNS에 올라오자 많은 댓글과 게시물 공유가 이뤄지고 있고,

이미 인디음악 팬들 사이에서는 출연진에 대한 기대와 함께 7월에 가장 가고 싶은 공연으로 꼽히고 있다.

시즌2 첫 시작의 주인공은 이원영, 성기훈, 강민규로 구성된 3인조 밴드 ‘블루파프리카’로, 편안하면서도 깊이 있는 음악으로 많은 인디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곡으로는‘긴긴밤’ ‘연애를 시작한다는건 말이야’ ‘이 빗속에서’ ‘봄처럼 내게 와’ 등이 있으며, 실력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뮤지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2014년부터 먼데이프로젝트를 제작해온 박성자 총괄 매니저는 “이번 공연에서는 블루파프리카가 곧 발매할 앨범의 수록곡들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미리 만나는 신곡은 블루파프리카의 팬은 물론 월요일을 공연으로 활기차게 시작하고픈 먼데이프로젝트 팬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먼데이프로젝트 시즌2는 매월 첫째 월요일에 진행되며, 홍대를 시작으로 9월부터는 다른 지역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