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2019 지산락페스티벌', 캠핑권 티켓 오픈!음악+캠핑 환상 조합에 기대감 수직상승!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국내 최대 락 페스티벌 ‘2019 지산락페스티벌’의 캠핑권이 오픈된다.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2019지산락페스티벌’ 측이 지난 1일 캠핑권 티켓 오픈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채로운 장르의 스테이지로 다양한 취향과 경험을 가진 리스너들의 예술과 문화로 소통 창구가 되어온 지산락페스티벌은 매년 7월 마지막 주 주말에 개최되어 감성적 충족과 창의적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국내 최대 락 페스티벌이다.

‘2019 지산락페스티벌’ 캠핑권은 텐트 렌탈이 가능한 이지캠핑권과 자가 텐트를 이용하는 프리캠핑권으로 구성되어있다.

이지캠핑권의 2-3인용 패키지는 60,000원, 4-5인용 패키지는 80,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3일권 티켓 2매가 포함된 프리캠핑권은 2인 패키지와 4인 패키지로 구성되어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해 눈길을 끈다.

‘2019 지산락페스티벌’은 음악뿐만 아니라 드넓게 펼쳐진 신록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어 각박한 도시를 떠나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며 지친 감성을 치유할 수 있는 신개념 페스티벌로 여름 휴가철 관광객은 물론 국내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캠핑장 이외에도 수영장, 놀이시설 등 액티비티를 모두 갖춘 ‘2019 지산락페스티벌’은 남녀노소 누구나 다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캠핑 및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고자 하는 관람객들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렴한 가격에 페스티벌과 캠핑을 동시에 즐기는 이색적인 여름 휴가를 선사할 ‘2019 지산락페스티벌’ 캠핑권은 오는 19일까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한편, 일상을 벗어나 짜릿한 경험으로 지친 감성을 치유할 ‘2019 지산락페스티벌’은 오는 7월 26일부터 3일간 지산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열린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