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이벤트
뮤지컬 '스쿨 오브 락' 무더위 날려버릴 ‘썸머 樂 페스티벌’ 실시!즐겁게 보낸 시간 인증샷 올리면 공연 관람권 증정 등 혜택!

위즈컬쳐 최은솔 기자 =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가 여름을 맞아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버거헌터와 함께 무더위를 날려버릴 즐거움을 선사할 ‘썸머 樂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썸머 樂 페스티벌'은 프리미엄 푸드홀 ‘푸드엠파이어’와 아메리칸 프리미엄 수제 버거 ‘버거헌터’ 여의도 IFC몰점 방문객을 대상으로 <스쿨 오브 락> 한정판 투명 부채를 증정한다. 작품의 주인공인 듀이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살린 투명 부채로 보기만 해도 즐거움을 자아낸다. 또한 매장 내에는 <스쿨 오브 락> 존도 마련 되어있어 눈길을 끈다.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정판 부채와 함께 푸드엠파이어 또는 버거헌터에서 보낸 즐거운 시간이나 메뉴를 SNS에 업로드하면 <스쿨 오브 락> 공연 관람권, 타바론 티 세트, 아워홈 A1 멤버십 포인트 등 총 75명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무더위를 피해 IFC몰 푸드엠파이어와 버거헌터를 방문하는 고객 분들께 유쾌한 이벤트로 즐거운 여름을 선사할 수 있어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썸머 樂 페스티벌’은 7월 3일부터 8월 4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뮤지컬 <스쿨 오브 락>월드투어는 <오페라의 유령>, <캣츠>의 세계적인 거장 웨버의 브로드웨이 최신 히트작이다. 세계적인 흥행을 기록한 잭 블랙 주연의 동명의 히트 음악 영화를 뮤지컬로 재탄생 시킨 작품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귓가에 계속 맴도는 신나는 음악, 눈앞에서 펼쳐지는 천재적인 라이브 연주가 화제를 모으며 반드시 관람해야 할 뮤지컬로 손꼽히고 있다. 관객들로부터 “라이브 연주와 연기는 진짜 미쳤다. 올해 뮤지컬 중 최고! 라이온 킹 과는 또 다른 감동!"(junge***), “아빠가 다시 보고 싶다고 말할 정도면 이거 진짜 재밌는 거다!"(Wings_bone***), “넋 놓고 본 배우들의 연주, 진짜 대박!" (hauen***)"등 뜨거운 입소문과 추천 행렬을 일으키고 있다.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는 8월 25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 후 9월 부산 드림씨어터, 대구 계명 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최은솔 기자  bito2043@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