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밴드 소란, 여름 콘서트 'Cocktail' 개최!찬란함을 풍성하게 곁들여 낸 여름 한 잔 소란 여름 콘서트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올해 초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콘서트 ‘Lights, Camera, Action!’, 소극장 장기 콘서트 ‘Perfect Day 7’등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시즌마다 다채로운 콘서트를 선보이는 소란이 여름의 뜨거운 에너지를 가득 담아 일명 ‘소란 부흥회’로 불리우는 여름 콘서트의 개최 소식을 알려 화제다.

‘소란 부흥회’는 관객들이 소란의 전곡을 ‘떼창’하면서 붙여진 소란 여름 콘서트의 별칭이다. 또한 여름 콘서트에서는 특별한 메들리를 선보인다. 연말 공연의 기회비용 메들리가 소란의 공연과 비슷한 시기에 열리는 가수들의 곡을 선보였다면 여름 콘서트의 메들리는 ‘여름 노래 메들리’, ‘신청곡 메들리’, ‘의식의 흐름 메들리’등 매번 다른 주제를 정해 선보이고 있으며 이는 소란의 여름 콘서트가 특별히 더 기다려지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처럼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으로 명성이 자자한 소란의 여름 콘서트가 올해에는 ‘여름의 뜨거운 열기와 완벽한 라이브가 만나 만들어지는 여름 한 잔’이라는 의미의 ‘Cocktail’이라는 타이틀로 팬들을 찾아간다.

또한 이번 공연은 새로이 복합문화기지로 거듭난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공연으로 소란이 한강 한가운데에서 특별한 여름밤을 만끽할 수 있는 공연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한편 소란은 최근 방송된 SBS ‘런닝맨’ 9주년 특집, 런닝구(9) 프로젝트 에피소드 Ⅵ 지금 모시러(?) 갑니다! 편에 출연하여 거미, 에이핑크, 코드쿤스트, 넉살 등 쟁쟁한 출연자들 사이에서 밴드만이 선보일 수 있는 특별한 매력을 뽐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강 노들섬에 위치한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오는 8월 24일과 25일 양일간 개최되며 티켓은 오늘(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이번 공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소란 공식 SNS 채널과 주최사인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