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모트(Motte)'의 여름단독공연 '모사세: 모트의 여름방학' 8월 9일, 10일 개최!양일 다른 컨셉으로 진행되는 '모트(Motte)'의 여름단독공연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8월 9일(금) 오후 8시, 8월 10일(토) 오후 7시, 벨로주 홍대에서 양일간 펼쳐지는 ‘모트(Motte)’의 여름단독공연 [모사세: 모트의 여름방학]이 7월 5일 오후 6시 멜론티켓 단독으로 오픈 되었다.

올해 4월에 개최된 [4월의 어느모찐날] 단독공연을 티켓 오픈 5분만에 매진 시키며 명실상부한 홍대 인디신의 주요 아티스트 반열에 오른 모트(Motte)는 이번 단독공연에서도 오픈과 동시에 10일 토요일 권 전석 매진되면서 티켓 구입 경쟁이 치열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여름단독공연은 양일 다른 컨셉으로 진행되어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새로운 편성의 음악으로 공연 펼칠 계획이다.

‘모트(Motte)’는 깊은 목소리, 뛰어난 작곡 능력과 함께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가사로 지난 2017년 9월 첫 번째 싱글 [Tickin’]을 발표하며 데뷔 후, 여러 장의 싱글 앨범과 정규 1집 [사이]을 발매하였다. 특히 20대의 내면에 자리한 외로움과 생각들을 노래로 표현한 정규 1집 [사이]는 2018 한국대중음악상 신인 후보에도 오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질을 증명하였다.

또한 국내 최정상 신스팝 밴드 ‘피터팬 컴플렉스’의 전지한과 Locomotive가 직접 프로듀싱으로 참여한 [불꽃놀이]와 'ALL ABOUT'의 프로듀서, 'MIGO'가 기존의 발매한 [Tickin’]을 리믹스 한 [Tickin’ (Remix)]을 최근 발매하며,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경계를 시험하고 있다.

특히 귀여운 외모에 반전 있는 목소리로 홍대 인디신에서 입소문이 나며 팬 층을 두텁게 다져오다, 작년 10-20대 팬들에게 화제의 중심에 있는 웹 드라마 ‘에이틴’ ost ‘도망가지마’을 발표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넓혔다. 작년 연말 단독공연과 올해 4월에 열린 단독공연을 모두 매진을 기록하고, 올해 각종 페스티벌의 러브콜을 받으면서 음원에서의 인기와 공연까지 쉽지 않은 두 분야에서 주목 받으며 진정한 아티스트형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그 동안의 크고 작은 공연을 통해 습득한 ‘모트(Motte)’만의 특별한 노하우가 담겨 있는 공연으로 양일 다른 컨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트(Motte)의 특별한 여름방학을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야외에서 즐기는 모트의 여름방학, 시원한 방안이 좋은 모트의 여름방학, 두 가지 컨셉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어쿠스틱 구성 곡들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공연프로그램으로 채워 나갈 예정이다. [모사세: 모트의 여름방학]은 멜론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