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어쿠스틱 듀오 랄라스윗, 싱글 '여름에게' 발매!12일(오늘) 정오...여름의 청량함을 가득 담았다.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어쿠스틱 듀오 랄라스윗의 싱글 ‘여름에게’가 12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싱글 ‘여름에게’는 랄라스윗이 새롭게 시작하는 계절 프로젝트 [여름]의 프롤로그에 해당하는 곡으로, 청량한 여름을 그리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이번 싱글은 어디에도 없는 완벽한 여름을 닮은 사람에게 인사를 건네는 내용의 가사를 편하고 쉬운 멜로디로 담아내어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완성하였다. 또한 커버의 아트 워크는 일러스트레이터 OHOL이 작업하였으며, 여름에게 인사하는 소녀의 모습을 통해 곡과 걸맞는 싱그러운 여름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랄라스윗은 ‘여름에게’ 발매를 시작으로, 8월 말에는 계절 프로젝트 [여름]의 에필로그 싱글 ‘green’을 발매할 예정이다.

랄라스윗은 ‘여름에게’ 발매와 함께 오는 7월 20일, 21일 벨로주 망원에서 단독 공연 <여름의 길>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하루 2회, 이틀 간 진행되며, 랄라스윗 특유의 드라마틱한 멜로디를 돋보이게 하는 바이올린 구성의 무대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티켓은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2008년 결성된 랄라스윗은 김현아(보컬/기타), 박별(건반)로 구성되어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활동 중인 팀이다. 음원 사이트 벅스 라디오 ‘랄라스윗의 이중생활’과 각종 공연 등을 통해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음악 웹 시트콤 [느껴, 지니 시즌2]의 OST 프로듀싱을 맡기도 했다. 

현재 서울시립미술관 상설전 <영원한 나르시시스트, 천경자>, 가나아트 컬렉션 상설전 <시대유감 時代遺憾>의 뮤직디렉터로 참여 중이며, 새 싱글 ‘여름에게’ 발매 이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