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썸머 스토리 페스티벌' 감성 라인업 공개!'스탠딩에그-나윤권-김용진-1415'....기대감 UP!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스탠딩에그, 1415, 나윤권, 김용진등이 출연하는 'SUMMER STORY FESTIVAL’의 Vol.3과 Vol.4가 오는 8월, 9월에 개최된다.

한 여름 밤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축제 'SUMMER STORY FESTIVAL’이 지난 16일 힙합 콘서트 라인업공개에 이어 발라드와 인디뮤지션 라인업을 발표했다.

오는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YES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SUMMER STORY FESTIVAL’은 호소력이 짙고 깊은 감성을 가진 발라드 뮤지션들과 매력적인 인디뮤지션들이 라인업에 올라 기대감을 더했다.

31일 'SUMMER STORY FESTIVAL’의 세번째로 개최되는 Vol.3은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는 원조 고막남친 나윤권과 불후의 명곡에도 출연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감동을 주는 뮤지션 김용진이 무대를 꾸며 줄 예정이다.

이어 9월1일에 개최되는 Vol.4에는 이미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매력적인 싱어송라이터 스탠딩에그와 그들만의 감성을 가지고 사랑을 노래하는 밴드 듀오 1415가 멋진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SUMMER STORY FESTIVAL'은 오늘 23일 오후 6시에 Vol.1과 Vol.2의 티켓이 오픈되며, Vol.3과 Vol.4는 오후 7시부터 오픈되어 하나 티켓, 예스24 공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