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이벤트
뮤지컬 '아이다', 프로덕션 마지막 쇼케이스 개최!오는 28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위즈컬쳐 최은솔 기자 = 2019 뮤지컬 '아이다가' 프로덕션 마지막 시즌을 맞아 ‘The Finale Showcase, AIDA the Musical’을 10월 28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한다.

뮤지컬 ‘아이다’의 성대한 시작을 알리는 이번 쇼케이스는 윤공주, 전나영, 정선아, 아이비, 김우형, 최재림 등 31명의 전체 배우들이 아름다운 음악의 향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작품의 음악은 시대와 장소를 초월한 장대한 스케일에 맞춰 락, 가스펠, 발라드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음악만으로도 한편의 공연을 보는 듯한 생동감과 함께 오민영 음악감독이 이끄는 아이다 풀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라이브 연주에 맞춰 한국 최고의 싱어이자 연기자인 배우들이 지금까지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는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또한, 2005년과 2010년 ‘아이다’에서 ‘메렙’ 역으로 활약했던 김호영 배우가 특별 출연하여, 아이다 한국 공연 14년 여정을 되짚어보며 마지막 공연을 향한 첫 발걸음을 응원할 예정이다.

뮤지컬 ‘아이다’는 디즈니 씨어트리컬 프로덕션이 제작하고 팝의 거장 엘튼존과 뮤지컬 음악의 전설 팀라이스가 탄생시킨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오는 11월 13일 프리뷰를 시작으로 2020년 2월 2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최은솔 기자  bito2043@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