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포토
[Wiz 포토] 뮤지컬 ‘아이다’, The gods love nubia전나영, 유승엽, 그리고 전체 앙상블

위즈컬쳐 최은솔 기자 = 어제(19일/화) 오후, 뮤지컬 '아이다' 프레스콜이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열렸다.

이날 프레스콜에는 아이다 역 윤공주-전나영, 암네리스 역 아이비-정선아, 라다메스 역 김우형-최재림, 조세르 역 박송권, 메렙 역 유승엽 등이 참석해 총 7곡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시연했다.

뮤지컬 ‘아이다’는 디즈니가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지 않고 오로지 뮤지컬만을 위해 만든 최초의 작품으로, 이집트와 이웃 나라 누비아의 전쟁이 최고조에 달했던 시대를 배경으로 누비아의 공주 ‘아이다’와 이집트 파라오의 딸 ‘암네리스’ 공주, 그리고 두 여인에게 동시에 사랑받는 장군 ‘라다메스’ 세 사람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2005년 국내 초연된 이후, 올해를 끝으로 ‘아이다’의 브로드웨이 레플리카 버전 공연이 종료되며 14년 긴 여정에 마침표를 찍는다.

아이다 역에 윤공주, 전나영, 라다메스 역에 김우형, 최재림, 암네리스 역에 정선아, 아이비, 조세르 역에 박송권, 박성환, 파라오 역에 김선동, 아모나스로 역에 오세준, 메렙 역에 유승엽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아이다'는 오는 2020년 2월 23일까지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최은솔 기자  bito2043@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