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실력 보장 최고 디바들의 연말 콘서트 줄이어~추운 겨울, 그 무엇보다 특별하고 따뜻한 선물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추운 겨울, 한파에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대한민국 대표 실력파 디바들의 연말 콘서트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에일리의 <I AM : RE-BORN> 전국 투어 콘서트
진솔한 맨발의 디바 이은미의 <30 years 1000th, Thank You> 30주년 전국 투어 콘서트,
OST의 여제 거미의 <Winter Ballad> 연말 투어 콘서트,
애절한 감성으로 사랑받는 백지영의 2019-20 백지영 전국 투어 콘서트 <BAEK STAGE>,
이소라 특유의 쓸쓸하고 섬세한 감성 <2019 이소라 콘서트>

그 어느 때보다도 풍성한 실력파 디바들의 연말 무대!

한층 더 성숙해지고 세련된 면모로 돌아온 가수 에일리가 오는 12월부터 2019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을 개최한다. 파워풀한 목소리를 자랑하는 에일리는 새롭게 다시 시작되는 에일리의 이야기와 다양한 히트곡 등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그녀만의 감성을 가득 담은 곡들을 이번 연말 콘서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영원한 맨발의 디바 이은미는 오늘 19일 광주를 시작으로 부산, 창원, 인천, 전주, 서울 등 전국 11개 도시에서 3개월간 <30years 1000th, thank you> 전국 투어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이번 전국투어를 통해 수많은 히트곡들과 데뷔 30주년 기념 신보 ‘흠뻑’을 발표한 이은미는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애인있어요>, <헤어지는 중입니다> 등의 명곡들도 함께 선보인다.

짙은 R&B 감성으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는 가수 거미가 2019년도를 따스하고 마무리하기 위해 <Winter Ballad> 연말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여름 6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거미는 오는 12월 대전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서울, 대구 총 5개의 도시에서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발라드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 중이다.

애절한 보이스로 관객들의 심금을 울리는 발라더 가수 백지영이 ‘WELCOME-BAEK’ 콘서트 이후 1년 6개월만에 팬들을 만나기 위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BAEK STAGE> 콘서트에서는 그녀의 주옥 같은 히트곡 ‘잊지 말아요’, ‘사랑 안 해’ 외 여러 곡을 선보이며, 23일 수원 공연을 시작으로 내년 3월까지 대구, 청주, 부산, 서울 등으로 이어진다.

관객들에게 특별한 위안을 선보일 <2019 이소라 콘서트>는 12월 29일부터 29일까지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공연된다. 특별히 이소라 콘서트 측에서는 ‘다시 그녀의 계절이에요’라는 말과 함께 올해 연말 콘서트의 매력을 예고한 바 있다. 또한 JTBC ‘비긴어게인3’에 출연한 임헌일, 재즈 드러머 이상민 등이 지원 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열심히 한 해를 보낸 모두에게 특별하고 따뜻한 선물을 선사할 디바들의 콘서트 소식이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