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뉴스
위클래식 '헐리우드 필름 콘서트' 개최...박은태&정선아 참여!콘서트와 영화가 만난 신개념 콘서트

위즈컬쳐 최은솔 기자 = 오는 2020년 4월 4일(토), 5일(일) 양일간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2020 ‘헐리우드 필름 콘서트’(주최:위클래식-WECLASSIC)를 개최한다.

‘할리우드 필름 콘서트’는 뮤지컬 배우 박은태와 정선아 두 배우가 투톱으로 할리우드 영화의 주옥 같은 음악을 공연으로 선보이는 무대다. 초대형 100인조 오케스트라의 풍부한 울림과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 박은태, 정선아의 환상적인 라이브와 화려한 무대 연출로 영화보다 빛나는 영화음악, 그 여운을 생생하게 무대 위의 감동으로 재현할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 박은태는 뮤지컬 ‘스위니토드’, ‘지킬앤하이드’, ‘벤허’ 등 출연하며 국내 뮤지컬 배우 중 가장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으며, 뮤지컬 배우 정선아는 뮤지컬 ‘아이다’, ‘위키드’, ‘에비타’ 등 출연하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탁월한 무대 매너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디바이다.

특히 무대를 뜨겁게 달굴 초대형 100인조 오케스트라는 국내 대표적인 필름콘서트 연주단체인 코리아쿱오케스트라와 독주, 협연, 앙상블에 이어 작곡까지 겸비한 피아니스트 김재원 그리고 현,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부지휘자로 활동 중인 지휘자 정나라가 이끌어간다. 더불어 무대를 더욱 빛나게 해줄 2016년과 러시아 소치 2018년 남아프리카공화국 츠와니에서 금메달 2관왕과 그랑프리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인 쇼콰이어그룹 하모나이즈가 함께한다. 세계 음악의 심장인 비엔나에서 개최되는 헐리우드 인 비엔나의 감동을 이제 서울에서 경험할 차례다.

한편 관객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크라우드 펀딩도 진행된다. 12월 12일 오후 2시 와디즈 펀딩 오픈을 기점으로 20년 1월 5일까지 진행된다. 와디즈 클라우드펀딩을 통해 VIP Single(콘서트티켓1매+프로그램북1권), VIP Double(콘서트티켓2매+프로그램북2권) 패키지로 좋은 좌석을 보다 좋은가격으로 만나볼수 있다.

위클래식 관계자는 “헐리우드의 유명 영화 속 음악을 재해석한 ‘헐리우드 필름 콘서트’를 통해 헐리우드 명작에 열광했던 적이 있는 관객들에게 또 다른 차원의 감동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솔 기자  bito2043@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