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뉴스
크리스마스 가족과 함께 즐기는 문화생활 추천공연 3선#크리스마스공연 #가족뮤지컬 #추천

위즈컬쳐 최은솔 기자 = 모두가 기다려온 이번 성탄절에는 TV 앞에 모여 영화 ‘나 홀로 집에’를 보기보다는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는 문화생활을 추천한다.

먼저 올 크리스마스 최고의 선물이 될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연출 노우성, 제작 ㈜메이커스프로덕션)를 강력 추천한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프랑스 왕실에 태어난 쌍둥이, 루이 14세의 이야기를 다룬다.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명은 왕이 되고 다른 한 명은 철가면을 쓴 채 지하 감옥에 갇혀야만 했던 운명의 주인공 이야기를 삼총사의 또 다른 모험으로 그린 뮤지컬이다.

주조연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앙상블들이 꾸미는 다채로운 무대들은 연일 관객들의 환호와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 화려한 무대와 풍성한 음악으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해줄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2020년 1월 26일까지 서울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매년 겨울이면 찾아오는 유니버설발레단의 <호두까기인형>(주최 유니버설발레단, 통일그룹)도 주목할 만한 작품이다. 1986년 초연된 이후 34년간 한국 발레단 사상 최다 870회 공연되며 연속 매진 신화의 기록을 세우고 있는 <호두까기인형>은 못생기고 딱딱한 호두까기인형이 다른 아이들에게는 외면당하지만 클라라의 순수한 사랑을 받아 왕자가 되는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24일, 25일 연인석 패키지로 프랑스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레페토 상품교환권도 준비하여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유니버설발렌단의 <호두까기인형>은 12월 31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작품은 아이들이 열광하는 애니메이션 전시 ‘미니언즈 특별전’(㈜지앤씨미디어)이다. 각종 언론에서 극찬과 호평을 아끼지 않은 3D 애니메이션 미니언즈를 전시로 만들어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는 전시로 우뚝 솟았다.

국내 최초로 소개하는 ‘미니언즈 특별전’은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을 보여주는 아트웍부터 실물 스케일의 3D 캐릭터 모형, 다양한 인터랙티브 체험물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시로 구성되어 있다. ‘미니언즈 특별전’은 2020년 3월 15일까지 인사센트럴뮤지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은솔 기자  bito2043@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