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THE HOME 2020'으로 돌아 온 싱어송라이터 이지형2월 7일부터 2월 16일까지 연희예술극장

위즈컬쳐 최은솔 기자 = 싱어송라이터 이지형이 2월 7일부터 2월 16일까지 연희예술극장에서 음악극 ‘THE HOME 2020’을 개최한다.

이지형 음악극 ‘THE HOME’은 2009년 백암아트홀에서의 첫 시즌을 시작으로 이번에 7번째를 맞이한다. 이지형이 직접 극본, 음악, 연기 그리고 공동 연출까지 맡아 음악과 이야기가 결합된 새로운 장르가 탄생했다. 극중 뮤지션으로 등장하는 이지형을 비롯하여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드럼과 건반, 베이스 멤버들도 극중 인물로 등장해 재미를 더해줄 것이다.

2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이어지는 이번 공연은 모든 회차에 각각 다른 게스트가 함께한다. 작은 ‘작업실’에서 하루 동안 일어나는 일들을 보여주는 ‘THE HOME’의 이야기 흐름에서 빠질 수 없는 게스트의 활약 또한 기대해도 좋다. 회차별 게스트는 1월 15일 유어썸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연출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하는 특별한 공간인 이번 공연의 장소 ‘연희예술극장’의 특성을 활용해 ‘더 홈 팝업존’과 ‘더 홈 스테이지’ 등으로 구역을 나누어 관객들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가득 준비할 예정이다. 팬들은 ‘행복한 소식이다’, ‘드디어 그 집에 다시 갈 수 있게 되었다’며 기대감과 설렘을 표하고 있다.

이지형 음악극 ‘THE HOME 2020’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최은솔 기자  bito2043@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