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뉴스
뮤지컬 '레베카', 카이 '신이여' 음원 & MV 공개!강렬한 카리스마의 ‘막심 드 윈터’...클래시컬하고 세련된 보이스!

위즈컬쳐 최은솔 기자 = 뮤지컬 <레베카>(제작:(주)EMK뮤지컬컴퍼니)의 ‘막심 드 윈터’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카이’의 “신이여(Gott, warum?)”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월 11일 정오에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되는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 “신이여(Gott, warum?)” 음원은 한국어 버전과 독일어 원곡 버전 두 가지가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카이 특유의 클래시컬하고 세련된 목소리로 부르는 “신이여”와 함께 독일어버전인 “Gott, warum?”도 선보이게 되어, 뮤지컬 <레베카>의 드라마틱한 넘버를 한국어 버전과 독일어 버전으로 각각 비교하여 감상할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가 될 것이다.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 “신이여(Gott, warum?)”는 ‘막심 드 윈터’의 대표 넘버 중 하나로, 죽은 ‘레베카’의 흔적이 남겨진 바닷가 보트 보관소에서 ‘나(I)’에게 심하게 화를 내고 난 뒤 자책하며 부르는 노래이다. ‘레베카’에 대한 분노와 함께 과거의 상처를 더 이상 피하지 않고 강하게 맞서겠다는 결심을 드러내며 ‘막심 드 윈터’의 복잡한 심경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전달한다.

음원과 함께 풀 넘버로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막심 드 윈터’ 역의 카이와 ‘나(I)’ 이지혜의 열연이 돋보이는 공연 장면이 실황 영상과 사진으로 교차 편집되어 뮤지컬 무대 위의 장면들을 역동감 넘치게 눈 앞에 그려줄 예정이다.

2월 11일 오후 12시에 공개된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 “신이여(Gott, warum?)”의 풀 넘버 뮤직비디오는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음원은 국내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청취할 수 있다.

매회 쏟아지는 기립박수와 함께 98%의 높은 객석점유율, 관객평점 9.5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흥행 독주를 펼치고 있는 뮤지컬 <레베카>는 온라인 예매 사이트에서 뮤지컬 부문 일간 예매율 1위의 자리를 지속하고 있다. 뮤지컬 <레베카>의 티켓가격은 화/수/목 VIP석 14만원, R석 12만원, S석 9만원, A석 6만원, 금/토/일 VIP석 15만원, R석 13만원, S석 10만원, A석 7만원이다.

영화와 원작 소설을 뛰어넘는 감동적인 로맨스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서스펜스 드라마,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한 킬링 넘버들로 관객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국내 대형 뮤지컬 중 단연 최고의 마스터피스로 손꼽히고 있는 뮤지컬 <레베카>는 류정한, 엄기준, 카이, 신성록, 신영숙, 옥주현, 장은아, 알리, 박지연, 이지혜, 민경아, 최민철, 이창민 등 더욱 강력해진 최고의 캐스팅 라인업으로 다시 한번 ‘레베카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흥행 대작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고 있는 뮤지컬 <레베카>는 2019년 11월 16일부터 2020년 3월 15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최은솔 기자  bito2043@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