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 2020', 블라인드 티켓 오픈!낮에 서핑! 밤에 뮤직! 서핑앤뮤직 페스티벌~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올해로 벌써 5년째인 국내 최대 규모의 서핑앤뮤직 페스티벌인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Midnight Picnic Festival) 2020’이 블라인드 티켓을 3월 6일부터 판매한다. 이번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2020의 블라인드 티켓은 토요일 공연권으로, 매년 한정수량만 판매하여 조기에 매진행렬을 기록하였다.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 2020(이하 미픽2020)은 2020년 7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3일간 강원도 고성군 삼포해변에서 개최되며, 낮에는 서핑, 밤에는 뮤직을 즐기며 하루 종일 쉴 틈없이 즐거움이 가득한 비치 페스티벌이다.

미픽2020은 매년 강원도 고성의 청정 동해바다와 삼포해변을 배경으로 바다와 해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참가객들에게 지루할 틈 없이 마치 외국의 비치에 있는 것 같은 이색적인 즐거움을 제공한다.

동해 바다 위에서 서핑, SUP 강습을 배울 수 있어 서핑초보, SUP초보도 맘껏 파도를 즐기며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새롭게 인기를 끄는 젯서프 체험도 있어 짜릿한 워터 스포츠의 경험을 해 볼 수도 있다.

청정 삼포해변에서는 비치테니스, 트렘폴린, 서핑요가 등 다양한 비치 액티비치와 플리마켓, 아티스트 전시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릴랙스 존에서는 썬텐 등을 즐길 수 있다.

낮의 액티브한 라이프와 달리 삼포해변의 밤은 한층 더 뜨거운 열기가 가득해집니다. 동해 밤바다를 배경으로 대한민국 뮤직씬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와 DJ들이 대거 참여하는 공연이 금요일과 토요일에 준비되어, 한낮의 여름 열기보다 더 뜨거운 한밤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여 잊지 못할 추억을 드릴 예정이다.

위고온 서인호 대표는 “2030에게 뮤직페스티벌은 이제 하나의 문화 장르로 자리잡았으며, 특히 바다와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와 페스티벌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은 2030에게 인기있는 서핑과 뮤직 공연을 컨셉으로 매년 차별화되고 이색적인 컨텐츠로 한여름 가봐야 할 페스티벌로 자리잡아 가고 있습니다. 미픽2020은 방문한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편의성을 높여주기 위해 올해도 다양한 새로운 시도와 컨텐츠 추가 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리며 또한 매년 젊은 타켓들에게 핫해지는 강원도, 그리고 국내 최북단이자 다양한 여행 포인트가 있는 고성에도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올해 ‘미픽2020’ 블라인드 티켓은 3월 6일(금)부터 60% 할인된 금액으로 낭만여행고성, 네이버, 쿠팡, 프립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