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육아
핀덴 스킨베베 동화면세점 팝업스토어 열어핀덴 스킨베베 제품력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할 계획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론칭한 영유아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핀덴 스킨베베'가 11월 말까지 서울 동화면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핀덴 스킨베베의 시그니처 제품인 고농축 연고 타입의 '마데카식애씨드 크림'을 비롯한 스킨케어 5종과 프리미엄 물티슈를 만날 수 있다.

최근 중국 관광객들의 베이비 제품 수요가 증가하면서 면세점 내 팝업스토어를 여는 브랜드가 늘고 있다. 정식 매장 오픈 전 미리 소비자 반응이나 동향을 파악할 수 있고 국내외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어 홍보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 핀덴 스킨베베 정성훈 단장은 ‘동화면세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서 한국 소비자를 비롯해 중국, 일본 관광객들에게 핀덴 스킨베베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핀덴 스킨베베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모이스춰 로션, 샴푸&바스, 마데카식애씨드 크림으로 구성된 핀덴 스킨베베 3종 파우치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30불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핀덴 스킨베베 프리미엄 물티슈를, 50불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로션, 샴푸&바스, 엑스트라 모이스춰 크림 각 30ml로 구성된 '핀덴 스킨베베 스타터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핀덴 스킨베베는 나날이 민감하고 예민해지는 아기들의 피부를 위해 핀란드 자작나무수액,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추출물), 세라마이드 등으로 구성된 특허 성분 ‘노르딕 리커버리 컴플렉스™’를 개발, 전 제품에 적용했다. 극한의 기후에서도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는 북유럽 엄마들의 노하우를 컨셉으로 수분공급, 피부진정, 장벽강화 등에 도움을 주어 쉽게 건조해져 가렵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전 제품 모두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해 인공향료·인공색소·미네랄오일 등을 배제했으며 피부 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