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뉴스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 '차미' 12인 12색 캐릭터 포스터 공개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 4월 14일 개막!

위즈컬쳐 최태형 기자 = 오는 4월, 따뜻한 봄날과 함께 가장 따뜻하고 유쾌한 힐링 코미디를 선보일 뮤지컬 <차미>가 오늘(25일) 2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각자의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 든 12인 배우들의 개성을 가득 담은 전신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뮤지컬 <차미>의 캐릭터를 100%의 싱크로율로 소화해낸 배우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4명의 인물들에 12인 배우의 매력이 더해진 이번 캐릭터 포스터는 각 역할에 맞는 컬러로 입체감과 생동감을 더했다. 공연의 주요 소재인 SNS의 프레임을 토대로 제작된 세트 앞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독특한 촬영 컨셉에 배우들 역시 많은 관심을 보였다. 뮤지컬 <차미>의 ‘신선하고 유쾌한 힐링 코미디’라는 메인 타이틀답게 촬영장은 시종일관 즐거운 웃음으로 가득했다. 한편 배우들은 본 촬영에 들어가자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배역에 완벽하게 스며들어 현장 스태프들의 웃음과 탄성을 동시에 자아냈다. 긴 촬영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화기애애했던 분위기가 무대 위에서 어떻게 나타날지 기대를 모은다.

지극히 평범한 취업준비생 차미호 역의 유주혜, 함연지, 이아진은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 든 모습으로 순식간에 촬영에 몰입해 소심하고 자존감 낮지만 누구보다 완벽한 모습을 꿈꾸는 차미호라는 캐릭터를 실감나게 그려내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이어서 공개된 사진 속 이봄소리, 정우연, 이가은은 차미호가 꾸며낸 SNS 속 완벽한 존재인 차미로 변신해 각기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넘치는 자신감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모두가 한 번쯤 꿈꿔보는 ‘완벽한 나’를 빈틈없이 표현해 낸 세 배우는 싱크로율 100% 연기를 선보여 앞으로 이어질 무대에서의 모습을 기대하게 했다.

최성원, 안지환, 황순종은 SNS에 낯설어 하지만 솔직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디지털 시대 속 아날로그형 인간인 김고대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약 5년만에 뮤지컬 무대로 복귀하는 최성원과 대학로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안지환과 황순종이 어떤 모습으로 자신만의 김고대를 만들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외모, 배경, 실력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자타공인 완벽한 남자 오진혁 역의 문성일, 서경수, 강영석은 SNS 속은 물론 현실에까지 넘나드는 아찔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특히나 캐릭터의 코믹함을 잘 살린 세 배우의 연기는 촬영 현장을 배꼽 빠지는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촬영 현장부터 기대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던 세 배우 역시 무대에서의 유쾌한 모습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뮤지컬 <차미>는 지난주 배우 12인의 개성과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캐릭터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배우들이 SNS 프레임 앞에서 각 캐릭터를 자신만의 개성으로 표현한 이번 영상은 컬러풀하고 트렌디한 <차미>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해당 영상을 본 관객들은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배우들의 모습에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본 공연이 다가오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12인 12색 통통 튀는 매력을 담은 뮤지컬 <차미>의 캐릭터 영상은 뮤지컬 <차미>의 공식 SNS @Musical_Chame (인스타그램, 트위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컬러풀한 매력의 트렌디한 뮤지컬 <차미>, 3월 25일 오후2시 두 번째 티켓오픈

4월 14일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차미>는 오늘(25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두 번째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제작사 PAGE1은 3월 25일부터 4월 5일까지 예매자에게 20%의 선팔할인(조기예매 할인)을 제공하며, 학생할인(30~50%), 맞팔할인(재관람 할인) 30%, 뮤지컬 <차미>의 공식 SNS 계정(@Musical_Chame) 팔로잉 인증할인 10%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R석 66,000원 S석 44,000원에 판매되며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와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성 배우들과 신인 배우들의 조화가 기대되는 2020 뮤지컬 <차미>는 신선하고 트렌디한 소재와 위트 있는 대사, 귀에 꽂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하고 있다. 2016년 우란문화재단을 통해 처음 개발된 이후, 약 4년여간의 체계적인 개발과정 속 두 번의 트라이아웃 공연을 거치며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뮤지컬 <차미>는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를 검증 받은 작품으로 관객들의 기대 역시 크다. SNS가 필수인 세상에 살고 있는 우리들의 현실을 그대로 담아낸 뮤지컬 <차미>는 극심한 경쟁과 끊임없이 타인과 비교하며 지쳐가는 현대인에게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라’라는 교훈과 함께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주인공 ‘차미호’에는 유주혜-함연지-이아진, 차미호의 또 다른 자아 ’차미’ 역으로는 이봄소리-정우연-이가은이 캐스팅되었다. ‘김고대’ 역으로 최성원-안지환-황순종, ‘오진혁’ 역으로 문성일-서경수-강영석이 참여한다. 뮤지컬 <차미>는 오는 4월 14일(화)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막을 올린다.

최태형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