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뉴스
창작 뮤지컬 기대작 ‘로빈’, 오늘(1일) 개막!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위즈컬쳐 최태형 기자 = 2018년 CJ문화재단 스테이지업 리딩 공연 이후 1년 반 이상의 준비 기간을 거쳐 돌아온 뮤지컬 ‘로빈’이 오늘 1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막을 올린다.

뮤지컬 ‘로빈’은 아빠와 딸 사이의 갈등과 화해, 딸을 향한 아빠의 현실적인 고민과 애틋한 마음을 다룬 작품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이다. 우주 벙커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무대와 조명, 영상 등을 통해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앞서 뮤지컬 ‘로빈’은 음원을 선공개하여 뮤지컬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지난 4월 10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 뮤지컬 ‘로빈’ 음원에는 중독성 높은 넘버인 ‘돌아갈 그 날까지’, ‘레온, 레온, 레온’, ‘초콜릿케이크’와 각 캐릭터들의 감정선을 이어가는 주요 넘버인 ‘스무발자국’, ‘웃으며 안녕’ 등이 수록되어있다.

또한 뮤지컬 ‘로빈’은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로빈’ 역에는 김대종, 김종구, 정상윤이 캐스팅되었으며 ‘루나’ 역에는 임찬민과 최미소, ‘레온’ 역에는 박정원, 최석진, 유현석이 캐스팅되었다.

한편, 오늘 1일 개막하는 뮤지컬 ‘로빈’은 오는 8월 2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만날 수 있다.

최태형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