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솔루션스, 오는 6월 3일 새 EP 컴백 예고 ‘착시현상 스포일러 눈길’6월 3일 컴백...솔루션스, 약 1여년 만의 신보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밴드 솔루션스가 올 여름 새로운 EP로 돌아온다.

오는 6월 3일, 솔루션스가 새 EP로 돌아온다. 이번 EP는 세 번째 EP ‘SIGNATURE’ 이후 약 1여년 만에 선보이는 것으로 이들이 들려줄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지난 13일, 솔루션스는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새 EP 발매 일정과 함께 모던 아트 요소가 가미된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우주를 연상시키는 배경과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한 아트웍을 통해 트렌디하면서도 미래 지향적인 팀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솔루션스는 발매 일정을 공개하기 전, 강한 컬러감으로 착시 현상을 유발하는 이미지를 활용하여 이번 EP의 타이틀을 유추할 수 있도록 이색적인 스포일러 콘텐츠를 공개해 재미를 더하고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특히, 이번 EP는 지난 해 발매된 EP ‘SIGNATURE’를 시작으로 기획된 4부작 시리즈 EP의 두 번째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한다. 솔루션스가 앞으로 들려줄 이야기와 그들이 표현해낼 팀 컬러에 대한 궁금이 더해진다.

한편, 솔루션스의 새 EP는 오는 6월 3일 발매된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