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이벤트
뮤지컬 '차미' 스페셜 커튼콜 이벤트&타임세일 진행!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 선물!

위즈컬쳐 최태형 기자 = 특유의 유쾌함과 에너지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차미>가 6월 5일(금일) 깜짝 타임세일과 함께 6월 9일부터 14일까지 스페셜 커튼콜을 진행한다.

이번 스페셜 커튼콜은 관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로 6월 9일(화)부터 14일(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는 공연종료 후 진행되는 커튼콜에서 배우들이 공연 넘버 중 한 곡을 선정해 시연하는 특별한 커튼콜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중독성 넘치는 뮤지컬 <차미>의 넘버들을 직접 듣고 기록할 수 있는 기회로 뮤지컬 <차미>를 찾아온 관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스페셜 커튼콜은 사진 및 영상촬영이 가능하며, 출연 배우와 시연 넘버 등 자세한 내용은 뮤지컬 <차미> 공식 SNS(인스타그램 / 트위터 @Musical_chame)를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뮤지컬 <차미>는 특별한 이벤트와 더불어 깜짝 타임세일을 함께 진행한다. 타임세일은 6/5(금)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6/6(토)부터 6/14(일) 공연까지, 총 12회차의 공연을 전석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한편,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참신한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하고 있는 뮤지컬 <차미>에는 주인공 ‘차미호’ 역에는 유주혜-함연지-이아진, 차미호의 또 다른 자아 ’차미’ 역으로 이봄소리-정우연-이가은이 함께한다. ‘김고대’ 역으로 최성원-안지환-황순종, ‘오진혁’ 역으로 문성일-서경수-강영석- 이무현이 참여한다. 뮤지컬 <차미>는 오는 7월 5일(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과 충무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최태형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