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밴드 솔루션스, 컴백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누적 시청자 수 100만 기록'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통해 풀밴드 언택트 공연 진행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밴드 솔루션스가 컴백 기념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8일, 새 EP 'LOAD’ 발매 기념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한 솔루션스가 전 세계 팬들을 위환 언택트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다.

이 날 솔루션스는 신보 ‘LOAD’의 타이틀곡 ‘Dance With Me’를 비롯해 수록 곡 ‘Oceania', ‘까만 밤', ‘Night Swim’ 그리고, 전작 EP ‘SIGNATURE’의 타이틀 곡인 'In My City’를 풀 밴드 라이브 퍼포먼스로 선보이며 안방을 뜨겁게 달궜다. 라이브 퍼포먼스 외에도 그간 만나지 못했던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고, 새 EP를 준비하며 생긴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 별도의 Q&A 시간을 가지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 나갔다.

또, 이 날 데뷔 8주년을 맞이한 솔루션스 멤버들은 8년간 함께 해온 멤버들에게 따뜻한 한마디를 전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지며 팬들에게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언택트 라이브 퍼포먼스로 실시간 동시 접속 시청자 수 6만을 기록한 솔루션스는 방송 종료 시점에 100만 명의 누적 시청자 수를 자랑하며 글로벌 밴드의 진가를 증명해냈다.

한편, 신보 ‘LOAD’로 돌아온 솔루션스는 신곡 ‘Dance With Me’의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늘 (9일) SBS MTV ‘더쇼’에서 컴백 무대를 펼치고 MBC 표준FM에서 방송되는 ‘아이돌라디오’에 출연한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