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뉴스
뮤지컬 '더 모먼트' 호기심 가득 메인 포스터 공개!15일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

위즈컬쳐 최태형 기자 = 뮤지컬 ‘더 모먼트’가 15일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시간이 멈추고 난 후, 모든 것이 사라지기 시작했다.”라는 의미심장한 카피와 함께 극 속에 등장하는 오브제가 나열돼 있다. 축구공, 이어폰, 손수건, 낡은 노트, 오래된 핸드폰, MP3 플레이어 등은 사내, 남자, 소년과 연관된 장치로 어떤 의미를 내포하고 있을지 호기심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네가 사라져버린 그 순간”이라는 카피는 사내, 남자, 소년이 각자의 이유로 찾은 산속 깊은 곳의 산장에서 우연히 마주친 후, 한 여자와 얽힌 드라마틱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스토리를 감성적인 문구로 녹여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더 모먼트’는 앞서 캐릭터 포스터, 캐릭터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며 감성 멜로와 서스펜스, 스릴러, 코미디까지 다채로운 요소를 지닌 매력적인 작품으로 완성될 것을 예고하며 관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점층적으로 쌓아가는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인물의 심리와 배경을 섬세하게 그려낸 음악으로 올여름 많은 관객의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대체 불가 배우가 총출동한 캐스팅도 눈길을 끈다. 사내 역은 박시원(박송권), 원종환, 유성재, 남자 역은 강정우, 유제윤, 주민진, 소년 역은 김지온, 홍승안, 정대현이 캐스팅돼 무대에 설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1차 티켓 오픈은 15일 월요일 오후 2시 YES24 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한다. 7월 14일(화)~7월 26일(일) 기간의 공연을 오픈한다. 조기예매 할인 20%, 감사합니다 할인(의료인, 소방공무원 종사자 할인) 20%, 재관람 할인 30%, 예술인패스 할인 30%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적용 가능하다.

공연은 7월 8일부터 9월 6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진행한다. R석 66,000원, S석 44,000원. 예매는 YES24 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최태형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