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뉴스
뮤지컬 '제이미' 스페셜 포스터 8종 공개!오는 7월 4일(토) LG아트센터 개막!

위즈컬쳐 최은솔 기자 = 영국 웨스트엔드의 히트 뮤지컬 <제이미>(원제: Everybody’s Talking About Jamie)의 세계 최초 라이선스 프로덕션이 될 한국 <제이미> 공연이 오는 7월 4일 개막을 앞두고 주인공 ‘제이미’와 전체 배우들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 8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공연제작사 ㈜쇼노트의 SNS를 통해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제이미’ 역의 조권, 신주협, MJ(아스트로), 렌(뉴이스트)이 역동적으로 점프하는 순간을 담은 점프컷 포스터 4종과 ‘마가렛’ 역의 최정원, 김선영, ‘휴고/로코 샤넬’ 역의 윤희석, 최호중을 비롯해 전 출연진이 함께한 단체 포스터 4종이다.

점프컷 포스터는 ‘제이미’ 역의 조권, 신주협, MJ(아스트로), 렌(뉴이스트)이 자신의 꿈과 미래를 향해 힘차게 뛰어오른 찰나를 담아내며 10대 소년만이 가질 수 있는 순수함과 경쾌한 에너지를 잘 보여준다. 또, 스페셜 단체 포스터는 공연의 원제인 “Everybody’s Talking About Jamie(모두가 제이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어)”를 의미하듯 ‘제이미’를 향해 전 출연진이 찬사와 응원의 제스처를 보내고 있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영국 BBC의 다큐멘터리 <제이미: 16살의 드랙퀸(Jamie: Drag Queen at 16)>(2011)에서 소개된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뮤지컬 <제이미>는 진정한 자아를 찾아 나가는 특별하고 당찬 17세 고등학생 ‘제이미’의 꿈과 도전, 가족의 사랑을 다룬 작품으로 현재 웨스트엔드에서 가장 핫한, 웰메이드 신작이다.

뮤지컬 <제이미>는 최근 뮤지컬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동시대적 스타일의 재기발랄한 작품으로, 신나는 팝 음악과 스트릿 댄스로 구성된 군무로 시종 일관 몸을 들썩이게 한다. 또한 인간과 인간 사이의 이해와 존중, 포용 등 현대 사회가 필요로 하는 휴머니티에 대한 가슴 벅찬 메시지와 따뜻한 감동도 함께 전한다. 한국 초연의 ‘제이미’ 조권, 신주협, MJ(아스트로), 렌(뉴이스트)이 보여줄 4인 4색의 다채로운 매력 또한 관람 포인트가 될 것이다.

가족과 친구들의 따뜻한 응원으로 세상 편견에 맞서 꿈을 향해 도전하는 ‘제이미’의 감동적인 성장스토리를 그린 뮤지컬 <제이미>는 7월 4일(토)부터 9월 11일(금)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LG아트센터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 멜론 티켓, 쇼노트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최은솔 기자  bito2043@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